'사랑의 손길' 계속 이어져
상태바
'사랑의 손길' 계속 이어져
  • 안인선 기자
  • 승인 2019.09.20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서귀포지사 임직원일동, 이웃사랑 성금 기탁

한국국토정보공사 서귀포지사(지사장 양영휴)는 지난 11일 한국국토정보공사 서귀포지사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한국국토정보공사 서귀포지사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도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회복지시설 및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양영휴 지사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직원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 데 소중하게 쓰였으면 한다”고 말했다.

커피가게쉬고가게, 표선면 착한가게 가입식

커피가게쉬고가게(대표 고창만)는 지난 17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와 표선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현덕봉·현소순)가 진행하는 ‘표선면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가게에 가입한 커피가게쉬고가게는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되며, 모인 성금은 표선면 관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착한가게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가게를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가 가능하다.

착한가게 가입 문의는 전화(064-755-9810)로 가능하며 홈페이지(http://jj.chest.or.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