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연삼로금융센터, 이웃사랑 성금 기탁

제주은행 연삼로금융센터(본부장 고경옥)는 지난 16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하여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제주은행 연삼로금융센터에서 2019 상반기 통합 캠페인, RM캠페인 등에서 받은 캠페인 포상금을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고경옥 본부장은 “소중한 포상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여 가치 있고 보람 있게 쓰였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어려운 이웃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제주속으로, 착한가게 가입

주식회사 제주속으로(대표 강동협)는 지난 16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가 진행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가게에 가입한 주식회사 제주속으로는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되며, 모인 성금은 제주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착한가게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가게를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가 가능하다.

착한가게 가입 문의는 전화(064-755-9810)로 가능하며 홈페이지(http://jj.chest.or.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