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주권연대 "보수적폐 세력의 반개혁, 독재회귀 광란 막아야"
상태바
제주주권연대 "보수적폐 세력의 반개혁, 독재회귀 광란 막아야"
  • 김재훈 기자
  • 승인 2019.11.0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법재판소의 탄핵 심판이 초읽기에 들어간 가운데 제주도민들은 25일 어김없이 촛불을 들고 '박근혜 즉각 탄핵'을 외쳤다.@변상희 기자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정국 당시 제주시청 앞에서 열린 촛불집회(사진=제주투데이 DB)

국민주권연대 제주본부(제주주권연대)는 한국사회가 “민주냐 독재냐, 검찰개혁인가 검찰기득권의 군림인가, 토착왜구의 청산인가 득세인가”의 갈림길에 있다며 “보수적폐세력들의 반개혁, 독재회귀 광란”을 막아야 한다”고 호소했다.

제주주권연대는 7일 성명을 통해 “칼에 피를 뿌려대며 휘두르는 망나니 검찰, 가짜뉴스의 확성기 기레기 언론, 군복 입고 태극기를 모욕하는 극우세력들이 대한민국을 어지럽히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제주주권연대는 “저들(극우세력)의 목표는 오로지 현 정부를 뒤엎자는 것”이라며 “조국 수사도 문재인 하야, 공수처 반대도 문재인 하야, 안보 경제도 문재인 하야”라고 지적했다.

이어 제주주권연대는 “촛불에 도전해 나서는 저들의 광란을 제압하고 개혁을 중단 없이 밀고나가는 것은 한국사회 민주발전의 관건적 과제로 떠올랐다”며  “보수적폐들의 반촛불 광란을 방관하면 안 된다.”며 “저들의 반개혁 정치쿠데타를 제압해야 한다. 한국사회가 촛불의 궤도에서 민주개혁과 평화번영으로 힘차게 내달리게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