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카카오IX와 손잡다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카카오IX와 손잡다
  • 안인선 기자
  • 승인 2019.11.20 0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카카오아이엑스 본사에서 업무협약 진행, 제주신화월드의 독보적인 시설과 카카오프렌즈가 만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
18일 제주신화월드 에드먼드 웡(Edmund Wong) 사장(좌)과 카카오아이엑스 권승조 대표이사(우)가 강남 카카오아이엑스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에 참가했다.
18일 제주신화월드 에드먼드 웡(Edmund Wong) 사장(좌)과 카카오아이엑스 권승조 대표이사(우)가 강남 카카오아이엑스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에 참가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국민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카카오아이엑스’와 손을 잡는다.

이를 위해 지난 18일 제주신화월드 에드먼드 웡(Edmund Wong) 사장과 카카오아이엑스 권승조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강남 소재 카카오아이엑스 본사에서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 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제주신화월드 내에서 카카오아이엑스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협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는 호텔 및 콘도, 테마파크, 워터파크,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을 아우르는 250만m2 규모에 이르는 복합리조트다. 양사는 제주신화월드의 독보적인 시설과 캐릭터, 복합문화공간 등 카카오아이엑스가 보유한 콘텐츠를 결합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제주신화월드의 최고경영자 에드먼드 웡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제주 관광 콘텐츠가 한단계 도약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제주뿐 아니라, 국내와 동북아, 더 나아가 세계 관광 산업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는 사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아이엑스 권승조 대표이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보유한 스토리가 더해져 소비자들에게 보다 색다른 공간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