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영나영민박, 따뜻한 나눔 선물

느영나영민박(대표 강진보)은 지난 3일 예래동주민센터에서 예래동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강진보 대표가 추운 겨울을 맞아 주위에서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마련한 것으로, 예래동 관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강진보 대표는 “추운 겨울이지만 따뜻한 온기가 이웃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성금을 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에서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도움의 손길을 건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대학교 총동창회, 연말연시 나눔 실천

제주대학교 총동창회(회장 강지용)는 지난 2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하여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제주대학교 총동창회 회장단이 연말연시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음을 모아 전달한 것으로, 도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강지용 총동창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회장단의 소중한 마음이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께 잘 전해져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제주대학교총동문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제주로지스틱스-(주)제주케이라인, 성금 902만원 기탁

㈜제주로지스틱스(대표이사 강성구)와 ㈜케이라인(대표이사 김용희) 임직원 및 기사상조회 일동은 지난 28일 난타호텔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902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자 마련한 성금과 임직원 및 기사상조회 일동이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도내 아동복지시설에 지원했다.

강성구 대표이사는 “함께 뜻있는 일에 마음을 모아보고자 마련한 성금”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과 기사상조회가 합심하여 주변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 나눔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지스틱스는 제주전문 화물운송 전문기업으로, 지난 2018년에도 858만원을 기탁하는 등 매년 기업의 이윤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제주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국제로타리 3662지구, 사회복지 성금 기탁

국제로타리 3662지구(2020-21년도 총재 고권진)는 최근 제주오라CC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9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국제로타리 3662지구가 국제로타리 존11.20 2020-11년도 한국로타리 총재단 및 배우자 환영 만찬회를 개최하고 총재단과 지구 임원 일동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도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고권진 총재는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분들께 따스한 온기로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힘을 합쳐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사랑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선건설, 자녀 결혼 비용 절약해 성금 기탁

유선건설(대표 부희석)은 지난 3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하여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부희석 대표가 아들 결혼식 진행 비용을 절약해 마련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 ‧ 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부희석 대표는 “아들 부부 결혼을 축하해주신 분들의 마음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더없이 행복하다”며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께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감귤농협 임직원일동, 성금 기탁

제주감귤농협(조합장 송창구)은 최근 제주감귤농협 본점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873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제주감귤농협 임직원 일동이 추운 겨울 이웃들이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 ‧ 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송창구 조합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함께 뜻을 모아 나눔을 실천해야겠다는 생각에 동참하게 됐다”며 “쌀쌀해져가는 날씨만큼이나 소외를 느끼는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내밀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