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동행, 이웃돕기 성금 전달

멋진동행(회장 김성은)은 지난 14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하여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4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멋진동행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 ‧ 의료비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김성은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않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꾸준히 사랑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제주도시건설(주), 사랑의 쌀 1000kg 기탁

제주도시건설(주)(대표 고태주)는 지난 15일 조천읍사무소에서 조천읍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쌀 1000kg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쌀은 제주도시건설(주)에서 지역사회와 더불어 함께사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보탬이 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조천읍 관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전달됐다.

고태주 대표는 “주위 어려운 이웃에 소중히 전달되어 그들의 생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hc제주지역가맹점협회, 이웃사랑 성금 기탁

bhc제주지역가맹점협회(회장 이정우)는 지난 13일 쿠킹노트32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bhc제주지역가맹점협회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자 마련한 것으로, 도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이정우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함께 뜻을 모아 나눔을 실천해야겠다는 생각에 동참하게 됐다”며 “쌀쌀해져가는 날씨만큼이나 소외를 느끼는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내밀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제주대학교 실버케어복지학과, 따뜻한 마음 나눠

제주대학교 미래융합대학 실버케어복지학과(학과장 남진열)는 최근 제주대학교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785,000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학술대회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을 가지고 물품 경매를 진행하여 마련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 ‧ 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남진열 학과장은 “도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탁하게 됐다”며 “나눔 실천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부소방서 하귀여성의용소방대(대장 고옥자) 대원일동은 최근 하귀농협복지센터에서 제주예심소망노인복지센터에 지원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하귀여성의용소방대 대원들이 추운 겨울 온정의 손길을 건네고자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제주예심소망노인지원센터로 지원됐다.

고옥자 대장은 “추워지는 날씨만큼이나 소외를 느끼는 주위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작은 보탬이 되고자 대원들과 정성을 모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