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손길' 계속 이어져
상태바
'사랑의 손길' 계속 이어져
  • 안인선 기자
  • 승인 2020.04.2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장애인주간보호시설협회, 십시일반 모아 성금 전해

제주도장애인주간보호시설협회(회장 백인협)는 지난 21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해 도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써달라며 성금 260만원을 기탁했다.

백인협 회장은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고자 장애인주간보호시설과 힘을 모았다”며 “전해지는 마음들로 극복해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장애인주간보호시설에서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고자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도내 코로나19 예방 ‧ 치료 및 방역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제주도시가스,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제주도시가스(대표 김문수)는 지난 22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해 도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써달라며 성금 630만원을 기탁했다.

김문수 대표는 “코로나19가 확산됨에 따라 어려운 상황에 놓인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자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코로나19 극복에 보탬이 되어 하루빨리 소중한 일상을 되찾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도시가스와 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도내 코로나19 예방 ‧ 치료 및 방역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제주시농협 청년부, 코로나19 성금 기부

제주시농협 청년부(회장 김희준)는 지난 22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해 도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돕는데 써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김희준 회장은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함께 힘을 보태고자 성금을 전하게 됐다”며 “조속한 시일 내에 진정돼 모든 분들이 안정적인 일상생활에 복귀하실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제주시농협 청년부에서 지난해 추석을 앞두고 다른 지역에 살며 조상묘 관리가 힘든 후손의 신청을 받아 벌초대행사업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도내 코로나19 예방 ‧ 치료 및 방역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국토정보공사 제주지역본부, 사회복지시설에 ‘후원물품’ 기탁

한국국토정보공사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오애리)는 최근 한국국토정보공사에서 사회복지시설 지원을 위해 9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물품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공기청정기, 손세정제, 화장지 등 총 90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노인복지센터와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오애리 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어르신과 아동들을 생각하며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코로나19 위기극복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신금강자동차, 개업 축하 쌀 3톤 기탁

신금강자동차(대표 김명수)는 최근 신제주자동차매매단지에서 개업식을 진행하며 받은 축하쌀 10kg 300포를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권투 선수인 염동균 전 WBC 슈퍼밴텀급 챔피언, 장정구 전 WBC 라이트플라이급 챔피언, 유명우 전 WBA 주니어프라이급 챔피언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김명수 대표는 “사업장을 새로 준비하며 정말 많은 분들에게 여러 가지 도움을 받았다”며 “그분들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코로나19로 힘들어하고 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좌측부터 신제주자동차매매단지 진용훈 대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심정미 사무처장, 신금강자동차 김명수 대표, 제주중고자동차매매조합 허인호 조합장, 한진모터스 김승희 대표

고춘자 동남어린이집 원장은 지난 21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해 도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써달라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고춘자 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19가 장기화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사랑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고춘자 원장이 코로나19 위기극복에 힘을 보태고자 마련한 것으로, 도내 코로나19 예방 ‧ 치료 및 방역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홍승지 유니코안경신제주점 대표, 코로나19 성금 기탁

홍승지 유니코안경신제주점 대표는 지난 17일 연동주민센터에서 도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홍승지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들어하는 이웃분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전하게 됐다”며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이를 극복하는데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홍승지 대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도내 코로나19 예방 ‧ 치료 및 방역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홍승지 대표는 지난 2017년 6월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73호에 가입하며 정기적인 기부활동으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