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예총, 제주메세나협회 '파트너쉽 구축 업무 협약체결'
상태바
제주예총, 제주메세나협회 '파트너쉽 구축 업무 협약체결'
  • 안인선 기자
  • 승인 2020.08.0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예총제주특별자치도연합회(회장 김선영, 이하 제주예총)와 제주메세나협회(회장 김대형)는 3일 오후 3시에 제주상공회의소에서 제주지역 문화예술분야의 정보 교류 및 지원을 위한 상호 업무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문화예술분야의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한 정보 교류 및 확산을 꾀하기 위한 상호 업무 협력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업무협력 사항에는 ▲예술인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 ▲예술인 지원 정보교류 및 복지 확산 ▲제주지역 예술문화인들의 안정적 활동 조성 지원을 위해 상호 협력 ▲예술인 활동 및 공연 활성화를 위한 주요사업 및 기타 상호 필요하고 추진 가능 하다고 판단되는 업무 ▲제주의 문화예술 지원·확산을 위한 일환으로, 정보교류 및 홍보를 위한 상호 협력 ▲양 기관이 보유한 자원을 활용한 교류 및 매개를 위한 상호 협력 등이 있다.

김선영 제주예총 회장은 “협약을 통하여 두 단체 특징과 장점을 반영하여 제주도내 예술인들의 안정적인 활동과 복지를 위해 실질적이고 지속적인 교류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대형 제주메세나 협회 회장도 “이번 협약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서로 긴밀하게 협력하여 제주지역에 다양한 예술문화 활동이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제주예총과 제주메세나협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제주도내 예술인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지원하고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공연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사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