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제주여성최고경영자과정 AMP3기 수료식' 마치고 기념촬영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회장 임민희)에서는 20일 오후 1시부터 제주상공회의소 5층 교육장에서 '2020년 제주 여성최고경영자과정 AMP 3기 수료식'을 가졌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공동주관으로 마련했던 여성최고경영자과정은 시대를 앞서가는미래경영의 여성CEO 역량 강화 및 네트워크 확대를 위해 개설됐다.

교육은 분야 별 최고 전문가와 연계해 여성최고경영자들의 경영능역 개발과 여성 경제인들의 상생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진행됐다.

격려사하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정윤숙 회장

코로나19 속에서도 교육기간 동안 열기가 뜨거웠으며 교육과정을 마무리 하는 수료식에서는 특별히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정윤숙 회장께서 직접 제주를 방문해 격려와 수료증 수여 및 최고영예상을 직접 수여했다.

이번 여성최고경영자과정 AMP 3기 총 6회의 모든 과정을 마친 제주 참가자 18명 교육생은 전원 수료와 함께 연세대학교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주는 수료증을 받았으며 개근을 한 11명은 최고 영예상을 수상했다.

인사말하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 임민희 회장

한편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는 여성기업지원에관한 법률 제 13조에 규정한 여성의 기업활동촉진을 통한 여성경제인의 공동 이익 증진과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대통령령으로 설립된 특수법인 단체로 지난 1999년 6월 24일 창립하여 현재 2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도내에서는 유일무이한 법정 여성경제단체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