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2021-12-07 07:32 (화)
제주특별자치도학생상담자원봉사자회 '마스크 꼭끼오' 캠페인 활동
상태바
제주특별자치도학생상담자원봉사자회 '마스크 꼭끼오' 캠페인 활동
  • 안인선 기자
  • 승인 2020.11.2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림오일시장에서 '마스크 꼭끼오'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윤영식/ 제주특별자치도학생상담자원봉사자회 회장

제주특별자치도학생상담자원봉사자회(회장 윤영식)는 지난 14일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제주시 한림오일시장에서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마스크 꼭끼오'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은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제주삼다수가 후원하고 제주도자원봉사협회가 주관했다. 제주특별자치도학생상담자원봉사자회 임원들이 참여한 캠페인은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방지를 위한 마스크 착용 생활화를 위한 행사로 한림오일시장을 찾은 지역주민들에게 마스크 400셋트를 전달하고 더불어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당부하는 안내도 함께했다.

또한 현장에서 마스크를 받은 어르신들은 "마스크 쓰기가 의무화 되었지만 경제적으로나 건강상으로 여건이 좋지 않아 그동안 마스크 구매가 어려웠는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서 손수 나누어 주니 너무 고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또한 캠페인을 펼친 윤영식 회장은 "어르신들이 외출 시 마스크를 꼭 쓰고 다니겠다고 해서 너무 좋았다. 앞으로 주기적으로 이와 같은 캠페인을 실시해 코로나19 예방 및 피해 확산에 작은 보탬이 됐으면 한다. 그리고 지역주민들과 어르신들께서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캠페인에 대한 보람을 느꼈다"라고 하였다.

제주특별자치도학생상담자원봉사자회는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 1988년부터 상담관련 전문적인 연수를 받고 상담명예상담교사로 위촉되어 도내 각 급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심리상담과 지역사회와 연계된 청소년 선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비영리 봉사 단체다. (문의 010-6475-0609, 윤영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