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제주, 신광초에 발전기금 5천만원 전달
상태바
롯데면세점 제주, 신광초에 발전기금 5천만원 전달
  • 제주투데이
  • 승인 2021.03.02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신광초등학교 방송실에서 롯데면세점 제주 이종민 점장과 윤남호 부점장(우측)이 신광초등학교 강병희 교장과 허정인 교감(좌측)에게 학교 발전 기금 5,000만원을 전달하였다.

롯데면세점 제주(법인장 김주남)는 2일 신광초등학교(교장 강병희)의 교육 시설 확충과 교자재 구입 지원을 위한 학교 발전 기금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신광초등학교 강병희 교장과 롯데면세점 제주 이종민 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교내 방송을 통해 약식으로 진행됐다.

롯데면세점 제주는 제주 법인 출범 원년인 2015년부터 신광초등학교와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교육시설보수와 교육자제 지원을 위한 학교 발전 기금 5천만 원을 매년 후원하고 있다. 지난 2015년부터 현재까지 전달된 학교 발전 기금은 3억 원에 달하며 이는 졸업생 대상 앨범 제작 지원과 신입생 대상 체육복 지원, 교기 운영 지원 등 다양한 교내 사업의 재원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 날 학교 발전 기금을 전달한 롯데면세점 제주 이종민 점장은 “롯데면세점의 학교 발전 기금을 통해 제주의 미래를 책임 질 인재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자라나길 기원 한다” 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 제주는 제주 현지 법인으로써 신광초등학교를 비롯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진행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신광초등학교 강병희 교장은 “지난해부터 드리운 코로나 19의 위기 속에서 재학생들의 안전 확보을 위해 위생 키트를 기증하고 제주 관광 업계의 해를 넘긴 불황속에서도 제주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일념으로 학교 발전 기금 전달을 결정한 롯데면세점 제주에 감사함을 전한다” 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사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