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는 제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안동우, 고관용) 아동돌봄분과(분과장 전순심)에서 안전한 아동 보호 환경 조성을 위해 시민(아동·청소년, 성인)들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는 ‘귀쫑긋! 마음잇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21. 9. 3.(금)까지 제주시에 거주하는 아동·청소년,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아동 보호 및 안전한 환경 조성을 주제로 표어(슬로건)를 선정한다.

기간 내 접수된 공모작은 자체 심사를 거쳐 2021. 10. 8.(금), 제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홈페이지(www.jejuswc.kr)에 선정 결과가 발표된다.

최종 선정된 표어(슬로건)에 대해서는 제주시장 상장과 함께 우수상(아동 1명, 성인 1명) 각 100,000원, 장려상(아동3명, 성인3명) 각 50,000원, 입선(아동 8명, 성인8명) 각 20,000원의 상품권이 전달된다.

신청 접수는 제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홈페이지(www.jejuswc.kr) 안내문 QR코드 및 협의체 팝업창 클릭을 통해 할 수 있으며, 기타 공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팝업창 및 커뮤니티(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제주시 관계자는 “수상작은 각종 지역사회 홍보란에 게시하고 sns를 통해 적극 홍보하여 수많은 아이들이 더욱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아동친화도시 제주시 만들기에 시민들의 관심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