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는 공식 농수축산물 온라인 쇼핑몰「서귀포in정」을 활용하여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4일까지 2주동안 「2021년 한가위 인정(人情) 특별 기획전」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로 친인척과의 만남이 어려운 만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서귀포시 지역 내 고품질 제품들로 엄선하여 농가 소득 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하였다.

◯ 우선, 서귀포in정의 대표적이면서 인기 상품인 하우스감귤, 황금향, 흑한우, 흑돼지, 옥돔·갈치 등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구성하여 20% 할인 판매하는‘한가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더불어 신한카드 등 제휴기업 임직원 및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하여 서귀포in정 인지도 상승 및 고객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 또한,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상품 사진과 후기를 남기면 베스트 후기를 선정하여 사은품을 증정하는‘한가위 따뜻한 리뷰 이벤트’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 마지막으로 온라인 기획전뿐 아니라 자매도시와 함께하는 추석맞이 특산물 직거래 기획전도 병행 운영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양 도시 농·어가들의 경제적 어려움 해결 등 자매도시 교류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 앞으로도 서귀포시 관계자는 ‘비대면 명절인 만큼 온라인 쇼핑과 추석선물 수요가 크게 증가 할 것을 전망하고 서귀포in정의 고품질 상품을 브랜드 전략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한편, 서귀포in정은 지난 1월 15일 오픈하여 2월 5일까지 ‘서귀포in정 런칭 및 설특판 이벤트’를 실시하고 한라봉, 레드향 등 만감류 및 옥돔, 흑돼지 선물세트를 판매하여 250백만원의 매출액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