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은 BIG 증권거래예금을 통한 증권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금년 12월말까지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모바일 및 영업점 창구 거래 고객 구분 없이 BIG 증권거래예금을 통한 생애최초 신한금융투자 계좌 개설 고객에 대해서 국내 온라인 주식 거래 수수료 평생 혜택과(유관기관 수수료 제외)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채널 이용 고객이 증가하는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라 모바일 플랫폼의 제휴를 통한 증권계좌 개설 편의성 및 접근성 향상을 위해 새롭게 준비했다.

금번 서비스 오픈으로 제주은행 고객들은 JBANK 앱 및 모바일 웹을 통한 실명 확인 절차만으로도 신한금융투자 계좌를 개설할 수 있게 됐다. 이에 은행 고객들이 증권 계좌를 개설하려면 반드시 영업점을 방문해야 했던 기존의 불편 사항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은행 한윤철 영업추진본부장은 “재테크 및 주식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 가운데 조금이라도 더 쉽게 주식거래를 시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하였으며, 앞으로도 비대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금융투자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제주은행 BIG증권거래예금 증권계좌 개설 및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제주은행 고객센터(1588-0079)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