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2022-05-17 23:58 (화)
그레이트퍼즐 제주지장협에 후원물품 전달
상태바
그레이트퍼즐 제주지장협에 후원물품 전달
  • 편집팀
  • 승인 2021.09.12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제주특별자치도지체장애인협회(이하 지장협)는 지난 9월 10일(금) 협회 사무실에서 그레이트퍼즐 신규용 대표가 채식한끼 파트너사로부터 구매한 124만원 상당의 즉석떡국 등 간편 식품을 후원물품으로 전달 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그레이트퍼즐 신규용 대표와 지장협 강인철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날 전달된 후원품은 도내 지체장애인을 지원하고 환경보호의 일환인 채식 문화를 경험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그레이트퍼즐은 환경보호를 목적으로 길거리에서 혼합배출 및 무단투기 되어 폐기되는 재활용 자원의 가치를 살리고, 폐기물 처리비용과 시간을 절감하기 위한 쓰레기 분리배출 여건개선 ICT 재활용 쓰레기통을 제작·설치하고 플랫폼 앱과 연동하여 모두가 함께 즐기며 실천하는 환경보호 문화를 만들어나가고자 하는 신생 스타트업 기업이다.

신규용 대표는 "환경보호를 위한 스타트업 기업으로서 여러 가지 어려움이 많지만 공익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활동을 생각 하고 있던 와중에, 도내 최대 장애인 단체인 지장협에 후원을 하게 되서 기쁘게 생각하며, 일회성이 아닌 도내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활동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인철 협회장은 "그레이트퍼즐의 사회 환원 활동에 감사드리며, 지원해주신 후원품이 뜻 깊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