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2021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에 참여할 우수청소년봉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소년자원봉사대회는 청소년자원봉사활동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 참여문화 확산에 기여한 청소년를 격려하기 위한 대회로, 제주지역 청소년자원봉사 두볼(Dovol) 터전을 총괄하는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주관한다.

참가 대상으로는 제주지역 청소년(만13~19세) 및 단체(동아리) 부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최근 1년간(2020년 9월 1일~2021년 8월 31일) 참여한 활동에 대해 신청이 가능하다.

공정한 심사를 통해 여성가족부장관상, 제주특별자치도지사상,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장상,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상 등 총 26여점의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시상식은 11월 20일(토)에 이색적으로 제주 드라이브인 자동차극장에서 시상식을 진행 할 예정이며 시상식 후에는 시상자 가족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신청 서류를 작성하고 9월 27일(월)까지 우편(마감당일 소인분까지 유효), 이메일(jejuyouth@jejuyouth.net)로 제출하면 된다.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센터 강옥련 센터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청소년자원봉사와 청소년활동이 위축된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활동한 청소년들을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청소년자원봉사와 청소년활동이 앞으로도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