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이 취임 1주년을 맞아 기념사를 말하고 있다. (사진=제주관광공사 제공)
1일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이 취임 1주년을 맞아 기념사를 말하고 있다. (사진=제주관광공사 제공)

1일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은 취임 1주년을 맞아 열린 기념식에서 “위드 코로나 시대, 제지 지역사회의 모든 곳에서 관광을 통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고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난해 취임 이후 공사가 처한 재무위기 등 조직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해결사로 새로운 시대를 여는 준비된 사장임을 증명하기 위해 항상 마음을 다져나갔다”며 “글로벌 관광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수없이 많은 생각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이를 실행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던 1년으로 나름대로 성과도 있었다”고 평가했다. 

이어 “지역사회가 체감할 수 있는 뚜렷한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많은 노력이 필요한 때”라며 “위드 코로나 시대가 도래한 만큼 공사는 업무 영역의 새로운 확장에 대비해야 할 것이며 자유롭고 창의적인 사고와 강한 추진력, 업계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한 현장성을 키워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일부 직원만 참석하고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