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2-05-27 11:48 (금)
국민의힘 제주도당 선대위, 서귀포 당협 임명장 수여식 개최
상태바
국민의힘 제주도당 선대위, 서귀포 당협 임명장 수여식 개최
  • 박소희 기자
  • 승인 2022.01.18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제주도당 ‘제주를 살리는’ 선대위는 서귀포시당원협의회 임명장 수여식 및 간담회를 서귀포당협 사무실에서 18일 오전 11시 개최했다.

주요 당직자 및 당원 1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주요당직자 소개, 임명장 수여, 축사, 필승결의 구호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허향진 도당위원장은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서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기 위해 대한민국 국토 최남단 서귀포시에서부터 많은 힘을 결집시켜 제20대 대선 승리의 교두보가 되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용진 서귀포시 당협위원장은 “이날 임명받은 분들은 모두 직위에 높낮이 없이 대선 승리의 선거체제를 위한 서귀포의 대표들이다. 시민모두가 항상 마음속에 그리고 있는 아름다운세상과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세상을 만들고 실현시킬 수 있도록 반드시 승리하자”며 결의를 다졌다.

한편 임명장 수여식이 끝나고 마련된 간담회에서는 20대 대선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의 제주공약을 공유하면서 제주제2공항, 예래헬스케어타운 등 서귀포시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다음은 서귀포시당협 '제주를 살리는' 선대위

▲도민공동선대위원장 허용진(서귀포시당협위원장)▲상임고문 강기권 전 남제주 군수, 김창현 남원노인대학장, 한기환 전 서귀포시의원, 이상순 서귀포시장 ▲동부지역 총괄위원장 한영호 전 도의원 ▲선대위원장 강연호, 강충룡, 이경용 도의원, 서삼윤 영남도민회장, 윤태정 윤공정포럼제주대표, 현정화 전 도의원 ▲실버세대위원장 한창조 서귀포시경우회장▲서부지역총괄위원장 강정준 전 대정수협조합장 ▲청년위원장 강상범 녹원조경 대표 ▲미래세대위원장 강민혁 서귀포시동백봉사단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