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첫째 주부터 구직자들이 선호하는 주요 기업들의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3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1000대기업 공채속보'에 따르면 중소기업진흥공단, 한국투자공사, LS산전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 중소기업진흥공단(www.sbc.or.kr)은 일반직, 금융연구직 등 4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일반직은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및 2월 취득예정자로 토익 650점 이상이고, 다른 분야는 실무경력 등 세부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 한국투자공사(www.kic.go.kr)는 투자전략팀장, 주식운용 애널리스트 등 4개 부문에서 직원을 뽑는다. 영어구사능력은 필수이며, 분야별로 세부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5일까지 팀원급은 홈페이지에서 팀장급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 LS산전(kr.lsis.biz)은 품질관리, 생산, 인사 등 9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2월 졸업예정자, 토익은 600점 이상으로 분야별로 세부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1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 한라건설(www.halla.co.kr)은 토목직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이상, 관련학과 전공자로 관련 업무 경력이 3~5년 이상이면 된다. 토목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 대한도시가스주식회사(www.daehancitygas.com)는 안전관리, 경영지원/기획/영업, 전산관련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대졸 이상으로 지원분야 전공자, 관련 자격 소지 등 세부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단, 안전관리는 고졸 및 초대졸 이상이면 된다. 공인회계사나 세무사, 군 장교 출신,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CJ GLS(www.cjgls.com)는 해상수출입 담당 사원을 모집한다.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해당 경력 3년 이상이면 된다. 어학능력 우수자, 국가보훈 대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5일까지 채용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 한진(www.hanjin.co.kr)은 냉동, 냉장 창고사업 분야에서 경력직 사원을 모집한다. 40세 미만 인자로 해당 분야 3~5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동종업계 경력자,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10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외에도 LG생활건강(~2/8), 두산인터내셔널코리아(~2/15)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