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 선호도가 높은 주요 대기업의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17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에 따르면, 포스코, GS칼텍스, LG이노텍, KCC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 포스코는 CDM(탄소배출권거래사업)전문인력을 채용한다. 관련업무 3년 이상 경력자로 관련학과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24일까지 홈페이지(www.posco.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GS칼텍스는 생산기술직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고졸 이상 초대졸 이하의 학력소지자 및 2월 졸업예정자로 관련전공자, 학점 3.0 이상이면 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보훈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한다. 20일까지 홈페이지(www.gscaltex.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우편 접수하면 된다.

◆ LG이노텍은 연구개발, 마케팅 등 4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학사 이상 소지자, 지원 분야별 토익 기준 점수 이상 소지자로 세부 지원자격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신입은 석, 박사를 우대한다. 18일까지 홈페이지(www.lginnotek.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KCC는 기술영업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전문대학 졸업자, 전 학년 성적 B학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근무지는 광주이고, 건축계열 전공자, 해당분야 경험자,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22일까지 홈페이지(www.kccworld.co.kr)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및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 엠코는 기술개발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석사 이상인자로 관련분야전공자, 친환경, 저에너지 분야 3년 이상 등 총 8년 이상의 경력자는 지원할 수 있다.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19일까지 홈페이지(www.amco.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녹십자는 영업, 연구, 품질보증팀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학사 및 석사 이상으로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영어능통자, 관련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20일까지 홈페이지(www.greencross.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국도화학은 경영기획, 국제사업 등 4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해당분야 전공자, 5년 이상 경력자, 영어 가능자면 된다. 단, 연구는 대학원 이상 화공계열 전공자에 한한다. 제2외국어 우수자와 연구는 국내외 박사학위 소지자를 우대한다. 25일까지 홈페이지(www.kukdo.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휠라코리아는 경력 그래픽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2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해당 분야 5년 이하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패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광고 그래픽 경력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3일까지 홈페이지(www.fila.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객실예약, 홍보, 판촉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외국어 우수자,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2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cseoul.saramin.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