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기업의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24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에 따르면, LG전자, 두산인프라코어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 LG전자는 홈 엔터테인먼트 본부에서 경영기획, 전략기획, 해외법인관리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관련 업무 경력이 4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27일까지 홈페이지(www.lge.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두산인프라코어는 전략기획, 품질관리 등 23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분야별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3월 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career.doosan.com)에서 하면 된다.

◆ 삼성에버랜드(www.samsungeverland.com) 푸드컬처 사업부에서 마케팅 기획, 글로벌 소싱, B2B 영업 인재를 채용한다. 학사 이상으로 관련 경력 3~5년 이상 등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해외 선진사 관련 업무 경력자, 마케팅 부문 MBA 등은 우대한다. 28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 SPC그룹은 홍보, 인사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대졸 이상으로 분야별 경력이 5~7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업계 경험자는 우대한다. 3월 2일까지 채용사이트(SPC.saramin.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삼표는 골재출하, 법무, 공무/시공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신입은 전산운용 가능자, 경력은 관련 전공자로 법무는 2~6년 이하, 공무/시공은 토목공사 관련 경력 4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26일까지 홈페이지(www.sampyo.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현대종합금속은 공무, 품질보증, 기술영업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학사이상 및 8월 졸업 예정자로 전기, 전자 전공자면 된다.(단, 학사는 82년 이후, 석사는 80년 이후 출생자) 외국어 능통자,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8일까지 홈페이지(www.hdweld.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현대정보기술은 인사총무팀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관련업무 5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대기업 인사업무 경력자,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3월 2일까지 홈페이지(www.hit.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제주투데이>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