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들어 구직자들이 기다리던 대기업 채용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3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에 따르면 LG화학, 삼성중공업, E1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 LG화학은 생산기술, 건설(공무)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관련 전공자, 관련업종 3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어, 일본어 가능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lgchem.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삼성중공업은 생산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2005년 2월 이후 공업계 고교 졸업자로 국가기능 자격증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한다. 6일까지 홈페이지(www.shi.samsung.co.k)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 E1은 일반 사무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전문대학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성적 평균 B학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9일까지 홈페이지(www.e1.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삼천리는 교육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학사이상, 일반기업체 교육부문 10년 이상 경력자로 교육기획업무 경력이 최소 5년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상경, 교육, 산업심리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보훈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한다. 10일까지 홈페이지(www.samchully.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한국자산관리공사는 자산평가, 기업구조조정 등 5개 분야에서 금융전문 경력사원을 뽑는다. 해당분야 3~7년 이상 경력 등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투자구조설계는 MBA, CFA, 금융공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10일까지 채용홈페이지(kamco.saramin.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유한양행은 중앙연구소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석사 이상 취득자로 약학 등 관련 전공자면 된다. 해당 분야 경험자, 영어우수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5일까지 홈페이지(www.yuhan.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한국P&G는 영업본부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 영어 능통자로 바로 근무할 수 있어야 한다. 2달간의 인턴십 결과에 따라 정직원으로 채용한다. 8일까지 홈페이지(www.pg.co.kr)에서 지원하고 인성검사 등 온라인 테스트를 완료해야 한다.

◆ 성동조선해양은 생산지원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고졸 또는 전문대졸 학력 소지자로 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한다. 9일까지 홈페이지(www.isungdong.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