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각 기업의 상반기 채용소식이 활발한 가운데 구직자들의 관심이 높은 주요 기업 채용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에 따르면 현재 현대택배, 대웅제약, 대한전선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현대택배는 국내 사업본부, 경영 지원본부, 글로벌 사업본부에서 인턴,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인턴은 4년제 대졸자 및 8월 졸업예정자, 토익 700점 이상, 학점 3.0이상, 신입은 고졸이상 전문대졸 이하, 경력은 분야별 5년 이상 경력 등 세부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하고, 우수 인턴은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접수는 25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HLC.saramin.co.kr)에서 하면 된다.

◆ 대웅제약은 영업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이상 및 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MR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한다. 30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daewoong.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대한전선은 기술, 연구, 영업, 사무직에서 인턴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600점 이상 등 세부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보훈대상자 및 분야별로 관련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인턴 수료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29일까지 홈페이지(www.taihan.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 ABB코리아는 경리/회계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4년제 대졸이상, 토익 800점 이상으로 신입 및 해당 직무 2년 이하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근무지는 천안이다. 접수는 26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abb.saramin.co.kr)에서 하면 된다.

◆ 효성은 산업자재, 화학, 중공업 등 6개 부문에서 인턴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세부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 대상자는 우대하고, 인턴 우수 수료자는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지원은 27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hyosung.com)에서 할 수 있다.

◆ BAT코리아(www.batkorea.com)는 마케팅, 재무, 인사 등 5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경력 2년 미만인 대졸자 및 졸업예정자, 영어능통자 등의 자격요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영문으로 작성하여 3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한샘은 원자재 구매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영어능통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경험자, 국가유공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26일까지 홈페이지(www.hanssem.com)에서 하면 된다.

◆ SK엔카는 전략기획, E-biz 개발, 웹 퍼블리싱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이상으로 분야별 세부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보훈대상자, 장애인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encar.com)에서 지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하여 29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제주투데이>

<강정태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