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공채시즌을 맞아 대학 교직원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높은 연봉과 탄탄한 복리후생, 정년 보장 등의 이유로 대학 교직원으로의 취업을 선호하는 구직자가 많아지고 있다.

26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의 '대학교 직원/행정직' 서비스에 따르면 현재 서울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고려대학교 등에서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 서울대학교(www.snu.ac.kr)는 기초교육을 담당할 별정직공무원을 채용한다. 관련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관련분야 학사학위 취득 후 3년이상 실무경력자 등 세부 자격요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31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접수 할 수 있다.

◆ 서울시립대학교(www.uos.ac.kr)는 학생지도, 도서관 업무를 담당할 기성회 교육전문직원을 채용한다. 전문대학 이상 졸업 등 분야별 세부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학생지도분야는 법학전공자로 로펌근무경력자를 우대한다. 2년 계약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27일까지 우편 또는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research.korea.ac.kr)은 산학기획, 연구비관리 분야에서 직원을 뽑는다. 관련 분야 경험자, 통계, 경영, 회계전공자 및 외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인턴 근무 후 2년 이내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다. 접수는 27일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하면 된다.

◆ 전남대학교(www.jnu.ac.kr)는 차세대 휴대폰 인터페이스 연구센터에서 행정직원을 모집한다. 컴퓨터 자격증 소지자, 4월 1일 출근 가능자 등 세부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접수는 31일까지 이메일로 하면 된다.

◆ 인제대학교(www.inje.ac.kr)는 직원을 모집한다. 학사이상 소지자로 중국어 회화 가능자 등 세부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29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 울산과학기술대학교(www.unist.ac.kr)는 학사행정, 입학사정관을 채용한다. 토익 800점 이상 또는 영어회화 가능자로 분야별 세부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30일~4월 1일까지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 영진전문대학(www.yjc.ac.kr)은 응용프로그램 개발/유지보수 분야에서 직원을 모집한다. 학사 이상 컴퓨터 관련학과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JSP, JavaScript 등 개발 경험자, 예산/회계 시스템개발 경험자,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6개월간 인턴 근무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27일까지 우편 또는 방문하여 접수해야 한다. <제주투데이>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