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채시즌이 중반을 넘어서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에도 반가운 주요 대기업 채용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서비스에 따르면, 포스코건설, 농심, 현대모비스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포스코건설은 토목견적, 해외영업 등 6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분야별 3~5년 이상 관련경력이 있어야 한다. 토익우수자, 관련분야 기술사 및 기사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1년간 고용계약을 체결하고,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결정된다. 28일까지 채용홈페이지(https://hr.poscoenc.com)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농심은 경영관리, 마케팅 등 10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이상 관련 전공자 및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단, 제과제빵 경력직은 2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도 가능하다. 근무지 인근 거주자, 분야별로 관련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30일까지 홈페이지(www.nongshim.com)에서 접수해야 한다.

◆ 현대모비스는 램프설계, 광학설계 등 7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분야별 3~10년의 경력자 또는 동등기술 보유자이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6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mobis.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LG마이크론은 개발그룹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석사이상, 경력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면 되고, 전학년 평점 3.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이공계 전공자, 토익 600점 이상이면 우대한다. 26일까지 홈페이지(www.lgmicron.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대우엔지니어링은 화공, 건축 등 9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분야별 세부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30일까지 홈페이지(www.dweng.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코스콤은 전산, 사무분야에서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산계열, 상경계열, 홍보계열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산 및 금융관련 자격증 보유자, 외국어 우수자, 취업보호대상자, 장애인 등은 우대한다. 근무기간은 10개월이며, 우수 근무자는 정규직 공채시 우대한다. 24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koscom.saramin.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롯데쇼핑㈜슈퍼사업본부는 개발, 점포기획 등 5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분야별 1~5년 이상의 경력자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24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lottesp.saramin.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