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을 앞두고 주요기업의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동부그룹, 두산그룹, 동양종합금융증권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동부그룹은 동부제철, 동부증권 등 11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성적 평균 B학점 이상이면 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계열사별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5월 14일까지 채용홈페이지(www.dongburo.com)에서 접수해야 한다.

◆ 두산그룹은 두산중공업, 두산건설 등 7개 계열사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로 토익은 인문 700점, 이공 60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인턴 우수자는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시 최종면접을 거쳐 정식 입사자격이 주어진다. 5월 1일~8일까지 채용홈페이지(career.doosan.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동양종합금융증권은 IB/리서치, 경영관리/IT, 영업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이상 또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석사 및 해외 우수대학 출신자 등은 우대한다. 5월 11일까지 채용홈페이지(www.tys.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신도리코는 전산, 해외업무 등 6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학사 이상 및 취득예정자,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이면 지원할 수 있다.(단, 서비스기술직부문은 전문학사 및 취득예정자 가능)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5월 8일까지 홈페이지(www.sindoh.com)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 받아 자필로 작성하여 우편 또는 방문접수 하면 된다.

◆ 다우기술은 마케팅/기획, 영업직 등 4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관련업무 1~6년 경력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5월 1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daou.saramin.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 신한데이타시스템은 IT 인프라관리, IT 운영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관련부문 5년 이상 경력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분야별로 관련교육 이수자 등은 우대한다. 5월 4일까지 홈페이지(www.shinhansys.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파스퇴르유업은 영업관리직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초대졸 이상으로 전공제한은 없다.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5월 3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pasteur.saramin.c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 LS전선은 물류, 마케팅, 제품개발설계 부문에서 직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토익은 R&D/인문계 700점, 이공계 600점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관련전공자, 관련업무 경력자 등은 우대한다. 5월 6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lscable.co.kr)에서 지원서를 작성해야 한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