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도 구직자의 관심을 끄는 주요기업의 채용이 활발하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LG마이크론, GS리테일 등 주요기업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LG마이크론은 마케팅기획, 기술개발, 신제품개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로 전학년 평점 평균 3.0 이상 등 분야별 세부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10일까지 홈페이지(www.lgmicron.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 GS리테일은 GS수퍼마켓에서 점포 영업을 담당할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고등학교 또는 전문대학 졸업자이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12일까지 홈페이지(www.gsretail.com)에서 하면 된다.

◆ 한국증권금융은 상반기 신입직원을 뽑는다. 학사 이상 학위자 및 취득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800점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금융전문자격 소지자 및 변호사, 세무사,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2일까지 홈페이지(www.ksfc.co.kr)에서 하면 된다.

◆ The-K손해보험은 IT, 법인영업, 보상실무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자로 신입은 관련학과 전공자, 경력은 관련경력 1~2년 이상이어야 한다. 신입은 졸업예정자, 보상실무는 초대졸 이상도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17일까지 홈페이지(www.educar.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두원중공업(www.doowonhi.com)은 연구개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석사학위 이상, 기계, 전기계열 전공자이면 지원 가능하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15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파나소닉전공코리아는 기술영업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평균 학점 3.0 이상, 일본어 회화 가능자 등 세부자격요건을 갖춰야 한다. 이공계열 전공자, 영어 및 중국어 가능자,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15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panasonic.saramin.co.kr)에서 하면 된다.

◆ 미스터피자는 인사/급여, 구매 등 4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인 자로 분야별 세부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단, 인사/급여는 2년제 대졸 이상이면 된다. 분야별로 동종업계 유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10일까지 홈페이지(www.mrpizza.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 LG패션은 Merchandising, Sales, 경영지원 분야에서 대졸 신입 및 전역장교를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전역)예정자로 토익은 750점 이상이어야 한다. 상경계열 전공자, 제2외국어 능통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0일까지 홈페이지(www.lgfashion.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