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들이 기다리던 주요기업의 채용소식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 효성그룹, 포스코파워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신세계백화점은 사무지원, 판매전문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전문대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는 지원할 수 있다. 단, 판매전문은 고졸도 가능하다. 관련분야 경험자, 취업보호대상자와 분야별로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11월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효성그룹 토요타 자동차 사업부문은 인사/총무, 영업지원 등 3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경력은 2~3년 이상 경력자면 된다. 11월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hyosung.com)에서 지원할 수 있다.

◆ 포스코파워는 노무관리, 사업개발 등 5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대졸자로 관련 전공자, 경력 3~5년 이상이면 된다. 단, 현장정비는 초대졸자에 한한다. 영어 능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11월 5일까지 홈페이지(www.poscopower.co.kr)에서 자사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롯데알미늄(www.lotteal.co.kr)은 총무/법무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로 경력이 2~4년이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전공자, 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30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 SG위카스(www.sgwicus.com)는 수출영업, 쇼핑몰 MD 등 3개 분야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6개월의 인턴활동 후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11월 3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 한국국방연구원은 안보전략, 군사기획 등 5개 분야에서 연구원을 뽑는다. 관련 전공 석사 및 취득 예정자로 토익 70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보훈대상자와 안보전략 분야는 중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11월 12일까지 홈페이지(www.kida.re.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한국무역협회는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및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성적 B학점 이상, 토익 830점 이상이어야 한다. 국제무역사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무역협회 주최 대학원생 논문공모 대상 수상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11월 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tradejob.kita.net)에서 지원하면 된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