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은 취업문을 뚫기 위해서는 대기업 등 주요기업만 고집하기보다는 알짜기업을 공략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 중에서도 대기업 못지않은 연봉을 제공하는 알짜기업은 구직자들이 눈여겨 볼만하다

4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의 '연봉공개 채용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약진통상, 한국무라타전자, 인프라웨어 등에서 연봉을 공개하고 있다.

◆ 약진통상(www.yakjin.com)은 해외법인 경영지원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및 졸업예정자로 관련 전공자에 한한다. 영어회화 및 작문 능통자, 국가유공자는 우대한다. 대졸 초임은 3,100~3,300만원 이상이다. 11일까지 이메일, 우편으로 지원하면 된다.

◆ 한국무라타전자는 영업지원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및 졸업예정자로 일본어가 가능하면 지원할 수 있다. 이공학계열 전공자는 우대한다. 연봉은 3,200만원 이상이다. 9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 인프라웨어는 소프트웨어 개발, UI 담당, GUI 담당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분야별 세부자격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외국어 가능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대졸 초임은 3,000만원 이상이다. 13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infraware.saramin.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 키엔스코리아(www.keyence.co.kr)는 컨설팅 세일즈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연봉은 2,700만원 이상이다. 11일까지 이메일, 우편, 방문 접수하면 된다.

◆ 텔코웨어는 연구개발, 고객(기술)지원 등 3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학사 및 석사 이상, 졸업예정자로 관련 전공자, 전 학년 성적 평균 B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대졸 초임은 2,530만원 이상이다. 6일까지 홈페이지(www.telcoware.com)에서 접수할 수 있다.

◆ 한국히타치화성전자재료는 영업기술부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일본어 가능자로 부산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신입사원 연봉은 2,200~2,300만원이다. 8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아이소프트(www.isoft.co.kr)는 응용프로그래머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이공계 전공자는 우대한다. 신입사원 연봉은 2,200만원 이상이다. 11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