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연봉과 다양한 복리후생으로 구직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1000대기업의 채용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SC제일은행, 현대제철, 현대증권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SC제일은행은 글로벌인재를 모집한다. 학사 및 졸업예정자로 경력 3년 미만, 영어 우수자, 해외근무 가능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소매금융 IG 프로그램은 석사에 한한다. 22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 채용홈페이지(www.standardchartered.com/careers)에서 접수하면 된다.

◆ 현대제철은 생산관리, 연구개발 등 4개 분야에서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관련전공 2010년 8월 졸업예정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인턴 우수자는 대졸공채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16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steel.com)에서 접수해야 한다.

◆ 현대증권은 전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평균학점 3.0 이상, 토익 850점 이상이면 된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14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youfirst.saramin.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한국타이어는 경영관리, 마케팅 등 5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관련분야 전공, 전 학년 평점 평균 3.0 이상, 토익 인문계 700점, 이공계 60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제2외국어 성적 소지자, 해외대학 졸업자 등은 우대한다. 13~19일까지 홈페이지(kr.hankooktire.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OCI상사는 영업, 사업관리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졸업예정자로 관련분야 전공자에 한한다. 어학 특기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9일까지 홈페이지(www.ocicorp.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 LG생명과학은 Pre-MR School을 진행한다. 4년제 정규대학 09년 8월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연령, 전공 제한 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관련전공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우수 수료자에게 신입사원 입사기회를 부여한다. 22일까지 홈페이지(www.lgls.c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 신세계아이앤씨는 신사업기획, 사내 시스템개발 등 12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관련분야 1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등은 우대한다. 16일까지 채용홈페이지(job.shinsegae.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제주투데이>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