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기업들의 경력직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17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GS리테일, 한화증권, CJ건설 등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 GS리테일은 점포개발, 점포관리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해당 경력 1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22일까지 홈페이지(www.gsretail.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한화증권은 해외사업 전략기획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러시아어 의사소통 가능자로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영어 능통자, 증권업종 해당분야 경력자는 우대한다. 20일까지 홈페이지(www.koreastock.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CJ건설은 건축품질관리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건설회사 품질부서 2년 이상 근무 등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한다.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cj.net)에서 접수해야 한다.

◆ 롯데마트는 MD, 영업관리, 전략기획 등 7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학사 이상으로 분야별 3~10년 이상 경력자에 한한다. 대형마트 등 유통업체 경력자, 외국어 우수자,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job.lotte.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 농수산물유통공사는 수출농산물 안전성 관리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고졸 이상으로 관련기관 3년 이상 근무자 등 세부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18일까지 사람인 채용 홈페이지(at.saramin.co.kr)에서 접수해야 한다.

◆ 비알코리아는 인사기획, 법무, 경영전략 등 9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분야별로 1~7년 이상 경력 등 세부 자격 조건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어학능력 우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9일까지 홈페이지(www.brkorea.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일동후디스(www.ildongfoodis.co.kr)는 유제품 마케팅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유제품과 관련한 경력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19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