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기업은 자유로운 기업문화와 대기업 못지않은 우수한 복리후생으로 구직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대규모 공채보다는 필요한 인력을 수시로 채용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채용정보를 자주 확인하는 것이 좋다.

18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외국계 기업’ 채용 서비스에 따르면 삼성테스코, 동우화인켐 등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 삼성테스코는 전자상거래 기획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자로 관련분야 5년 이상 경력자, 영어 활용 능력 우수자는 지원할 수 있다. 관련분야 전공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2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join.homeplus.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동우화인켐은 제조, 품질 등 19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 관련분야 전공자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단, 기술분야는 석사 이상에 한한다. 분야별로 영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25일까지 홈페이지(www.dwchem.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 코카콜라음료(www.cocacola.co.kr)는 생산관리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 및 졸업예정자로 식품공학 관련학과 전공자, 토익 650점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식품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20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법인영업, 회계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자로 분야별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회계분야는 6개월간 계약직으로 근무한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분야별로 영어 가능자, 대기업 경력자 등은 우대한다. 23일까지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접수해야 한다.

◆ 한국얀센은 제약영업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정규대학 4년제 졸업자, 관련업무 2~3년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12월 31일까지 홈페이지(www.janssenkorea.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 유니레버코리아는 Finance, Supply Chain 등 3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홈페이지(www.unilever.co.kr)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영문으로 작성한 후 20일까지 우편으로 접수해야 한다.

◆ 파나소닉전공코리아는 제어 Device 영업부 영업지원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전문대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일본어 가능자, JPT 750점 이상, 학점 3.0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24일까지 홈페이지(pewkr.panasonic.co.kr)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제주투데이>

<문춘자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