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채용 시 지원자격의 제한을 없애는 기업들이 증가하고 있다.

26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의 '전공무관 채용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에는 동부화재, GS리테일, KTH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동부화재는 사고조사, 사무직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전문대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공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12월 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dongburo.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GS리테일은 비서직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전문대졸 이상으로 졸업평점 3.0(5.0만점) 이상이면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영어회화 가능자는 우대한다. 12월 3일까지 홈페이지(www.gsretail.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 KTH는 웹서비스 기획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경력 2년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전공제한은 없다.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paran.career.co.kr/jobs)에서 접수할 수 있다.

◆ 온미디어는 편성PD, 마케팅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이상 및 졸업예정자로 전공제한은 없으며, 경력은 2~8년 미만 경력이 있어야 한다. 분야별로 외국어 능력 우수자, 미디어 프로모션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30일까지 홈페이지(www.onmedia.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건국대학교는 일반행정 분야에서 신규직원을 채용한다. 학사학위 소지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공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외국어 능통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30일까지 홈페이지(www.konkuk.ac.kr)에서 접수하면 된다.

◆ 세람저축은행은 신입행원을 뽑는다. 학사 이상 및 졸업예정자로 전공제한은 없다. 금융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7일까지 홈페이지(www.serambank.co.kr)에서 자사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방문 및 우편접수 하면 된다.

◆ 이스트소프트는 Game Master 분야에서 신규직원을 모집한다. 초대졸 이상 및 졸업예정자로 전공 등의 제한 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동종업계 1년 이상 근무 경험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2월 6일까지 홈페이지(www.estsoft.c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