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를 한 달여 남겨둔 12월에도 구직자들을 위한 대기업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3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포스코특수강, 풍산홀딩스, 녹십자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포스코특수강은 생산기술, 총무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성적 B학점 이상, 토익 700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11일까지 홈페이지(www.poscoss.co.kr)에서 지원해야 한다.

◆ 풍산홀딩스는 신규사업, 법무, 경영기획 등 6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뽑는다. 분야별로 3~5년 이상 경력자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 해외 MBA는 우대한다. 7일까지 홈페이지(www.poongsan.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녹십자와 녹십자홀딩스는 법무, 생산, 업무지원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분야별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자원봉사 및 사회공헌 활동 경험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6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greencross.com)에서 지원을 받는다.

◆ GS네오텍은 IT, 플랜트 등 6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어학능력 우수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6일까지 홈페이지(www.gsneotek.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스포츠토토는 영업부, 시스템부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대졸 이상으로 PC능력 중급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8일까지 홈페이지(www.sportstoto.co.kr)나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지원해야 한다.

◆ 삼화페인트공업은 경영지원, 영업, R&D 등 6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4년제 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된다. 단, R&D, TSC/QA는 전문대도 지원이 가능하다. 경력은 해당분야 2년 이상 경력자에 한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11일까지 홈페이지(www.spi.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 종근당바이오는 영업, 생산, 연구 부문에서 직원을 모집한다. 부문별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등은 우대한다. 9일까지 홈페이지(www.ckdbio.com)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지원해야 한다.

◆ 다우기술은 개발, 기술, 영업 등 7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대졸자 및 졸업예정자, 경력은 해당 경력 2년 이상으로 분야별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6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daou.saramin.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