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노형동 롯데마트 5층에 위치한 멀티플렉스 상영관 ㈜프리머스시네마(대표 김홍성) 제주점은(7관 1245석) 오는 23일 롯마마트 제주1호점이 개점함에 따라 이날 재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리머스시네마 제주점은 재오픈을 기념해 24일 오후 5시 M.C the Max 팬 사인회를 가지며 참석 고객들을 대상으로 당일 추첨을 통해 남서울프라자호텔 숙박권 2매, 점심뷔페 2매, 저녁뷔페 2매와 무료 영화관람권(평일관람권, VIP관람권)증정, 무료팝콘쿠폰, 프리몽 액정클리너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23~24일에는 선착순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시사회도 갖는다. 시사회 영화로는 못말리는 결혼, 황진이, 오션스13, 검은집, 씨노이블, 해리포터와 불사조기사단, 디센트, 다이하드4.0, 샴, 기담 등 성수기 대작들이 준비되고 있다.

화제작 무료 관람은 프리머스시네마 홈페이지(www.primuscinema.com) 를 참조하면 된다.

프리머스 제주점은 또 오는 23일부터 9월 19일까지 총 4주간 '평일은 프리머스 제주 가는 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 이색 주제에 따른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행사다. 

매주 월요일은 '뵈주면 싸DAY'로 프리머스 제주점에서 찍은 사진이나 프리몽과 함께 찍은 사진을 매점에 제시하면, 콤보 세트가 50%할인 되며, 매주 화요일은 3인 동반 영화 관람 시 포인트가 2배 적립되며, 4인 이상일 때는 3배까지 적립된다.

매주 수요일은 '책주면 싸DAY'라는 주제로, 집에서 보지 않는 책을 기부 하면 포인트 2배 적립과 음료수가 제공되며 기부 받은 책은 어려운 이웃에 기부된다.

매주 목요일은 매점에 영화 관람권을 제시하면 콤보 세트 50%할인 또는 포인트가 2배 적립되는 행사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B-Boy 안무 공연 행사가 25일 오후 2시.5시에 준비돼 있다.
10명으로 구성된 B-Boy 팀 '하비스'는 2004 제주들뿔축제, 2005 칠선녀 축제, 왕벚꽃 축제의 모든 댄스 페스티발에서 대상을 휩쓴 B-Boy 팀.

자세한 사항은  문의는 1544-5522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