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은 '1000대기업 공채 속보 서비스'를 통해 이번 주에는 대한제당, 도레이새한, 남광토건 등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 대한제당(www.ts.co.kr)

경영지원, 기획실 등 5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어학 우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11월 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 도레이새한(www.toraysaehan.co.kr)

경영지원, 영업/마케팅, 연구개발, 생산기술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춘 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외국어 우수자,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은 우대한다. 2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 남광토건(www.namkwang.co.kr)

토목, 건축, 전기 등 10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관련학과 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학년 평균 평점 3.0 이상이면 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우수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1월 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 교보문고(www.kyobobook.co.kr)

CRM, 마케팅, 인사 등 5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관련학과 전공자 등 분야별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관련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2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 대우엔지니어링(www.dweng.co.kr)

설계, 시공, 사업관리 등 7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관련학과 올해 졸업자나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평균 성적 3.0 이상 등 분야별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한다.(단, 전산은 2년제 대학) 분야별로 외국어 능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11월 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 한국네슬레(www.nestle.co.kr)

생산부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식품관련 전공자로 전학년 학점 평균 3.0 이상, 토익 850점 이상 등 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11월 5일까지 우편 접수하면 된다.

◆ 유니레버코리아(www.unilever.co.kr)

마케팅, 영업, 재무, 서플라이 체인 부문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나 내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인턴기간은 09년 1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고, 연수기간 종료 후에 정규직 전환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11월 1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자사 양식을 내려받아 영어로 작성한 후에 우편으로 접수해야 한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