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기 침체 속에서도 제약업계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제약/제약영업 전문 채용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는 중외제약, 삼진제약, 일양약품 등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 중외제약(www.cwp.co.kr) 헬스케어사업본부에서 마케팅 경력자를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헬스케어용 의료기기 마케팅 및 제품 개발업무 등 관련 분야 3년 이상 유경험자에 한한다. 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소정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우편 또는 방문,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삼진제약(www.samjinpharm.co.kr)은 연구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약학, 약제학 전공자로 석사학위 취득자이어야 지원 가능하다. 제제연구 경력자는 우대하며, 1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 일양약품(www.ilyang.co.kr)은 경영기획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이상 관련학과 전공자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하며, 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 영진약품공업(www.yungjin.co.kr)은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제약영업 MR, 약국영업, 제제연구 등 5개 부문이며, 학사이상 학위소지자로 부문별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보훈대상자, 부문별로 관련업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 삼일제약(www.samil-pharm.com)은 제제개발연구, 임상연구, 연구관리/기획 등 6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학원 이상 졸업자 및 09년 2월 졸업예정자로 관련분야 전공자이어야 한다. (단, 연구관리/기획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가능) 약사면허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 한국오츠카제약(www.otsuka.co.kr)은 영업, 개발, 임상팀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및 09년 2월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영어 또는 일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 경동제약(www.kdpharma.co.kr)은 영업, 제제연구, 회계, 디자인 등 5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영업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09년 2월 졸업예정자, 연구는 관련전공 석사학위 소지자 등 부문별로 세부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자필로 작성한 후 우편 및 방문,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