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는 미국의 수퍼볼 영웅 하인스 워드를 '세계7대 자연경관 제주 홍보대사로 위촉한 이후 국내․외 관심이 집중됨에 따라 전국적 이슈로 확산시키기 위해 도내 각 기관․단체․학교․기업 홈페이지에 '세계7대자연경관 홍보 배너.팝업 달기 운동'을 벌이기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제주관광공사는 이를위해 지난 4월부터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제주대학교 등 도내대학,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농협, (사)제주올레 등이가 참여하는 세계7대자연경관 홍보추진협의체를 구성.운영하고 있다.

이번 세계7대자연경관 홍보 배너달기 운동은 도내 행정기관․단체를 시작으로 호텔, 항공사, 여행사, 관광지, 도내에 소재하고 있는 기업체, 국내 주요 기관․단체․기업으로까지 확산시킬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배너 및 팝업창은 자연경관 선정 투표방법보기와 투표사이트로도 연결된다.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을 위한 배너달기 운동에 동참을 원하는 기관․단체․기업의 홈페이지 관리자, 카페지기, 블로거는 제주관광공사 웹하드(http://jto.webhard.co.kr)에서 다운로드가 가능(아이디 jtomk/비밀번호 mk4206)하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관광공사로 문의(064-740-6047, 담당자 박주영)하면 된다.

제주관광공사는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 프로젝트가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투표를 통해 최종 확정되는 만큼, 우선 도민들의 적극적인 투표참여와 홍보를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 제공을 당부했다. <제주투데이>

<고상철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