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는 특별할인가로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제주도민을 위한 특별패키지를 3월 1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제주도민에 한해 예약 가능하며, 여유로운 하룻밤과 인기예능프로그램 '우결(MBC우리결혼했어요)'로 큰 인기를 얻은 롯데호텔제주의 휴가도우미 ACE와 함께하는 '동화속과자집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은 물론 도내 유일의 아이스링크 입장권을 최대 4매까지 포함한다.
 
또한 더욱 화려한 모습으로 리뉴얼 오픈한 화산분수쇼 야외뷔페 3인 이상 이용 시 1인 무료, 2인 식사 시 1인 20%할인, 실내수영장•사우나•헬스센터 모두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클럽 2인 무료, 제주공항면세점 할인 쿠폰을 추가혜택으로 선물한다.

이와함께 추첨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올림푸스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의 행운도 쏟아진다.

패키지 이용요금은 16만5000원이다.

또한 겨울 축제의 일환으로 야외정원을 수백만 개의 조명이 반짝이는 'LED판타지가든'으로 꾸미고, 겨울 별빛아래 즐기는 야간 스케이팅과 겨울철 별자리를 체험할 수 있는 이글루 체험 존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함께하는 '로맨틱 윈터 카니발'를 진행한다.

롯데호텔제주 관계자는 "아이들의 겨울방학을 맞아 체험프로그램과 로맨틱 윈터 카니발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많았다"며 "그동안 보내주신 도민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도민특별패키지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문의: 롯데호텔제주 1577-0360 .<제주투데이>


<양두석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