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인 엄홍길·인기예인들, N7W도전 홍보대사 맹활약
상태바
산악인 엄홍길·인기예인들, N7W도전 홍보대사 맹활약
  • 문춘자 기자
  • 승인 2011.03.31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관광지 등 돌며 7대 경관 홍보…우 지사, 출연진 등 홍보대사 위촉

▲ 탤런트 박상원씨와 산악인 엄홍길씨 등 코리아나존스 출연진 8명과 우근민 도지사가 제주오현고등학교를 방문했다.
산악인 엄홍길씨와 탤런트 박상원 등 인기 연예인들이 제주-세계 7대 자연경관 도전 홍보대사로 맹활약 하고 있어 국내외 투표율이 크게 확산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산악인 엄홍길, 탤런트 박상원, 가수 겸 개그맨 컬투, 가수 김현정 아이돌 가수인 달마시안의 다니엘, 달샤벳의 수빈은 물론 개그맨 이재형씨 등 케이블 채널 MBC 드라마넷 '코리아나존스'팀은  지난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에 거쳐 제주특집 코너를 제작하면서 제주-세계 7대 자연경관 홍보대사로 나섰다.

▲ 이날 오현고등학교를 방문한 출연팀이 제주가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
이들은 제주 국제공항은 물론 주요 관광지와 오현고등학교 등을 돌며 7대 경관 투표 '현장 득표 활동'을 펼쳤다.

특히 오현고등학교 학생 1000여명과 촬영팀을 쫓아 오현고등학교를 방문한 광주 국제고등학교 수학여행단 500여명을 대상으로 다시한번 제주의 7대 자연경관 투표 현장 득표활동을 전개했다.

▲ 오현고등학교 학생들이 백호기축구대회 응원을 위해 7대자연경관 홍보 바디섹션을 연습하고 있는 모습.
탤런트 박상원씨를 비롯한 촬영팀은 "오현고등학교  학생들의  바디섹션 장면을 비롯해 제주도민들의 열정에 감동 받았다"면서 "제주는 반드시 세계7대자연경관으로 선정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또 이들 촬영팀은 "앞으로도 제주가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관련 우근민 제주도지사는 이날 오현고등학교를  방문,  탤런트 박상원씨와 산악인 엄홍길씨 등 코리아나존스 출연진 8명에  대해 '7대 자연경관 홍보대사'위촉장을 수여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득표 활동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제주투데이>

<문춘자 기자 / 저작권자ⓒ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