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고정렬)는  9월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9월 프로그램은 여성전문교육 분야와 문화교육 분야로 나눠 13개 과정에 654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여성전문교육 분야에는 영어생활회화(중급), 영어생활회화(초급,야간), 블로그&트위터(야간), 한과와 떡만들기, 직장인 홈패션(완전초급, 야간), 부모가 함께하는 자기주도학습 전문가과정, 가족이 사랑하는 책놀이(주말), 행복특강(서재걸 박사)이 있다.

 문화교육 분야에는 그림책일러스트, 신명나는 제주민요(중급), 쉽게 배우는 클래식 음악여행, 자연물로 만드는 숲속 놀이터(주말, 1일), 영양만저 아빠요리(야간) 등이다.

이중 부모가 함께하는 자기주도학습 전문가과정은 자기주도학습의 구체적 시기, 방법,   학습문제에 대해 효과적인 방안으로 학습자의 꿈과 목표를 설정하고 실천하도록 진로지도를 모색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한, 쉽게 배우는 클래식 음악여행 과정은 클래식 음악의 해설과 감상 등을 통해 재미있고 쉽게 진행되는 음악 교육으로서 클래식 음악에 대한 이해를 높여준다.

수강신청은 오는 18일 오전09시부터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wcenter.jeju.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수급자 및 한부모가족지원법에 따른 보호대상자, 설문대여성문화센터 역사문화자료 무상 기증자에 한하여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다. (단, 재료비 및 교재비는 본인 부담)

수강생명단 확정 및 통보는 28일부터, 신청자는 즉시 명단확정 및 개별통보 한다. 교육수수료는 오는18 ~27까지 교육신청 후 교육수수료 납부하면 된다.

납부방법 계좌입금(강좌코드+수강자성명) 또는 현금납금. 계좌번호: 농협 301-0048-8244-11(설문대여성문화센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064-710-4205, 424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