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그랜드호텔, 8월 공연 기획
상태바
제주그랜드호텔, 8월 공연 기획
  • 강지연
  • 승인 2014.08.1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륜 묻어나는 들국화 & 자유로운 음악의 인디밴드 콘서트

▲제주그랜드호텔에서 마련한 8월 공연
제주그랜드호텔에서 오는 22일 금요일 오후 8시 컨벤션홀에서 인디 뮤직 파티 “Grand Sound”를 개최한다.
제주도에서 인기리에 활동중인 젠얼론, 김나형, 시크릿코드, 제주거지훈, 깡통소년이 자유로운 인디 음악으로 금요일을 꾸민다.

공연 관람료에 음료 1병이 포함되어 있고 스낵 바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대학생, 4인 이상 특별 할인과 함께 블루&화이트의 드레스 코드와 현장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로 신나는 불금을 즐길 수 있다. 공연 문의및 예약은 710-8222로 하면 된다.

KBS라디오 <제주도 푸른밤 최성원입니다>를 진행중인 들국화 최성원의 콘서트가 오는 31일 일요일 오후 7시 컨벤션홀에서는 펼쳐진다.

매일 그대와, 제주도 푸른 밤, 이별이란 없는거야 등 추억의 가요는 물론 비틀즈, 존레논등 팝송을 최성원의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언니네 이발관 출신 감성밴드 ‘가을방학’과 싱어송라이터 ‘소은주’의 게스트 출연으로 신ㆍ구세대가 조화되는 무대를 기대할 수 있어 초가을 문턱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예약 문의(710-8222)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http://www.oraresort.com/kor/GRD/index.php),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https://www.facebook.com/oraresor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