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립미술관 '영웅군단' 전시연계 체험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도립미술관 '영웅군단' 전시연계 체험프로그램 진행
  • 강지연
  • 승인 2014.09.1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립미술관(관장 김연숙)은 '영웅군단' 전시와 연계해 초등학생 대상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체험프로그램 “나의 영웅, 토이 키링 만들기”는 오는 20일부터 전시가 종료되는 11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펄러비즈 : 5mm 작은 비즈를 이용해 모양을 만들고, 조립해 창의성을 높일 수 있는 놀이교구
'나의 영웅, 토이 키링 만들기'는 다양한 색의 작은 알갱이 펄러비즈를 이용해 전시작품 속 주인공인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등의 영웅들을 열쇠고리로 만들어보는 시간이다.

프로그램 참여는 별도의 예약없이 운영시간(2시~4시)에 맞춰 현장에서 바로 체험할 수 있고, 당일 미술관 관람권 확인 후, 1인 1회 가능하며 프로그램 특성상 초등학생 어린이들만 참여 가능하다.

'영웅군단'전은 만화와 영화 속 주인공들의 멋진 모습 뒤에 감춰진 현실적인 모습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로, 전시관람 후 전시작품과 작가를 연결해보는 스티커 붙이기와 ‘나의 영웅은 누구인가요?’를 통해 나의 영웅을 그려서 소개해보는 체험활동지를 배부하고 있다.

앞으로도 제주도립미술관은 어린이들이 미술관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미술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창의력을 발달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 및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