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4~5월 제주도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제주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The Parkview)'는 브런치와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제주도민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실시한다.

'더 파크뷰'는 넓은 공간과 최상급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요리, 따뜻한 봄날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전경으로 가족모임 최적의 장소이다.

제주도민을 위한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는 봄철 원기 회복에 좋은 전복 특선 요리를 4월 한정으로 선보인다.

전복 특선 요리로는 전복 숯불구이, 초밥, 부야베스(프랑스 전통 요리로 지중해식 해산물 스튜), 전복 불로탕 등 전복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5월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디너 뷔페 이용 고객에게 최고급 샴페인 '멈(G.H.MUMM)' 1잔과 캐릭터 모양 컵케이크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신라의 '더 파크뷰'는 주방장이 요리하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 라이브 키친'으로 된 뷔페 식당으로, 최상급 식재료를 사용해 다양한 요리를 제공한다.

핫 코너에선 이탈리아 정통 수제 화덕 피자, 즉석 파스타, 직화구이 숯불 바비큐 등을, 콜드 코너에선 제주산 신선 채소와 자연산 생선회를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시안 코너에서는 100% 수제 방식으로 빚은 딤섬을 비롯해 최상의 중식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4월 '로맨틱 모멘트(Romatic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내추럴 트레킹' 또는 '천혜향, 딸기따기 체험'을 포함하여 △본관 스탠다드 객실 1박,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와인 파티 무료 입장, △2인 조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온라인으로 패키지를 예약하면 풀 사이드 바 수제 치즈 버거 세트 2인 1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로맨틱 모멘트 패키지 가격은 1박 41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이며,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기 간: 2015년 4월 1일 ~ 5월 31일까지

문 의: 064-735-5334(www.shilla.net/jeju)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