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럭스 더블 내부 모습 <사진제공=그랜드호텔>

제주그랜드호텔은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여행의 여유로움과 편안한 숙면을 선사해줄 굿 슬립 패키지(Good Sleep Package)를 선보인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굿 슬립 패키지에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실용적인 가구 배치가 돋보이는 리뉴얼 디럭스 객실, 신선하고 다양한 메뉴의조식뷔페와 편안한 숙면을 위한 굿 슬립 프로그램(Good Sleep Program)이 제공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심신의 안정을 도와주는 스쿠알란 열대 야자유에서 추출한 글리세린의 고급 유기농 아로마 오일과 부드러운 수면안대,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갖춘 ACE 프리미엄 침대를 포함한다.​

특히 고급 유기농 아로마 오일은 ㈜에제르코스메틱의 컬러이즈 제품으로 탁월한 보습효능과 각질제거, 수분보습, 미백, 근육이완 등의 효과가 있으며, ​현대인이 앓고 있는 우울증, 스트레스, 불면증 등을 치유하는 심리치료 요법으로 연예인 또는 셀럽들의 애장품으로도 많은 방송을 통해 소개됐다.

현재 홈페이지(www.grand.co.kr/)에서는 8월 6일까지 해당 패키지 예약 시 3만원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적용 시 패키지 요금은 19만원부터 제공된다. (세금포함)

예약문의 064.747.4900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