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WE호텔>

프리미엄 헬스리조트 WE호텔 제주에서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제주추석 음식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추석뷔페 패키지(Special buffet for family PKG)를 오는 추석시즌 9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 간 선보인다.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 연휴를 준비하느라 고생이 많은 어머니와 아내를 위해

또는 제주의 특별한 추석음식문화를 온 가족이 함께 하기 위해 마련된 이 패키지는 WE호텔에서 휴식하면서 한라산 힐링도 경험하고 아침, 점심, 저녁식사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추석 뷔페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1박, 웰빙 조식뷔페 2인 또는 점심반상 (옥돔지리반상 또는 셰프추천반상) , 스페셜 디너 뷔페 2인 ,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 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분들께는 스파와 웰네스센타의 워터테라피 10% 또는 다이닝 레스토랑 다채 1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특히, 스페셜 디너 뷔페의 경우 제주 돔베고기,  흑돼지 샤브샤브, 송편 대신 제주도에서 추석 때 만들어 먹는 술빵 등 제주도의 특색 있는 추석 요리를 선보이며,  제주도 특산물로 만드는 사시미,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초밥 등이 라이브로 진행된다.

9월 25일부터 5일 간만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추석뷔페 패키지는 2인 기준 33만원이며 부가세 봉사료 포함 가격 이다.

WE호텔은 제주 한라산 중산간 해발350M에 위치해 있는 국내 유일의 헬스 리조트 컨셉의 호텔로 피톤치드가 다량 생성되는 편백나무 숲에 둘러싸여 있고, 호텔 지하암반 2,000M 아래에서 올라오는 천연화산암반수를 음용 및 워터테라피 등 모든 시설에 사용하고 있다.

또한 WE호텔은 헬스케어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헬스리조트 만의 호텔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어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064-730-1200~1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