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총지배인 송중구)는 추석 당일인 9월 27일 한가위 보름달처럼 풍성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장소도 호텔 야외정원 일대, 연회장, 중문색달해변까지 다양하다.

우선 '한가위 대보름 케이크 만들기'가 오전 11시부터 호텔 연회장에서 진행된다. 레저 엔터테이너 ACE와 함께하는 케이크 만들기는 생과일, 마카롱, 경단, 견과류, 대추 등 다양한 재료가 제공되며, 1팀 3만원에 참여할 수 있다.

이어 오후 3시부터는 새콤달콤 감귤 과즐 만들기, 투호 던지기, 대형 윷놀이, 떡메치기 등 전통놀이 한마당 '해온 한가위 큰 잔치'가 야외정원에서 투숙객 무료 이벤트로 펼쳐진다.

마지막으로 럭셔리한 요트를 타고 바다로 나가 아름다운 석양과 슈퍼문을 바라보며 소원을 적은 풍등을 하늘 높이 날려보내는 ‘한가위 대보름 달빛 요트’를 하이라이트로 추석 연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요트는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대인 6만원, 소인 4만원에 참여 가능하다.

이 밖에도 추석 연휴 동안 호텔 레스토랑 이용고객에게는 제주산 식재료를 이용한 감자송편, 모둠전, 오색전, 삼색나물, 식혜 등 셰프들이 정성껏 만든 명절 음식이 무료 서비스로 제공된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는 1일 선착순 10팀만 예약 가능한 온라인 전용 특가 이벤트 '해피 옥토버(Happy October)'를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단 한 시간 동안 진행한다.

10월의 선물을 컨셉트로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로 10월 21일부터 30일까지 객실 1박과 브런치 뷔페 2인이 포함된 패키지를 24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