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이름 석 자 하나만으로도 많은 설렘과 감동을 선사했던 장혜진!

장혜진은 1991년 ‘꿈속에선 언제나’로 데뷔 후 ‘1994년 어느 늦은 밤’, ‘키작은 하늘’, ‘내게로’, ‘꿈의 대화’, ‘아름다운 날들’ 등의 히트곡으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현재까지 8집의 정규 앨범 그리고 다수의 디지털 싱글 앨범을 통해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이다.

데뷔 이래 발표하는 곡마다 줄줄이 히트를 기록하며, 10대에서 40-50대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사랑과 지지를 받아온 장혜진. 그녀는 자신이 추구하는 음악과 대중의 요구를 모두 만족시키는 영원한 뮤지션이다. 또한 그녀는 ‘시간이 흘러도 촌스럽지 않은 음악’이라는 평을 받으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고민, 자기만의 색깔로 식상하지 않게 음악을 풀어낸다. 그 예로 4집 정규 앨범에서는 기존의 발라드 가수라는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댄스로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줬고, 이후 힙합, 라틴음악, 탱고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여러 뮤지션들과 함께 도전하며 호평을 받았다.

감성보컬리스트 장혜진의 제주 첫 콘서트!

이번 제주공연은 최근에는 서울에서 한국 재즈의 기대주라 불리는 ‘윤석철 트리오’와 함께 만든 ‘소품집’의 연속 공연이다. 서울에서 앵콜 공연까지 이어지며, 윤석철 트리오와 함께 재즈 풍으로 재해석해 이색적이었다는 평과 함께 ‘진짜 장혜진을 만날 수 있는 공연’이라는 수식어를 얻을 만큼 큰 호응을 얻었다.

제주공연은 서울공연 때보다 작은 250석의 최소극장에서 열린다. 오롯이 음악만이 담길 아주 작은 공간에서 그녀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오랫동안 기억될 가장 감성적인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콘서트마다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소름이 끼칠 정도로 라이브의 진수를 보여주는 장혜진, 그녀의 라이브를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제주관객들에게 좋은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장혜진 또한 최선을 다해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주의 아름다운 숲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제주공연에서 ‘진짜 장혜진’을 만나보자.

그리고 이번 장혜진 제주콘서트는 문화체육관광부 지원 <공연티켓 1+1>에 선정되어, 2매 구매 시 50%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콘서트를 예매할 수 있다.

뮤직인섬 소극장시리즈 vol.4_장혜진

(주)설문대에서 주최/주관한 ‘뮤직인섬 소극장시리즈’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소담한 공간, 제주를 사랑하는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콘서트이다. 지리적인 한계로 유명뮤지션의 공연접근성이 낮은 제주도에서 아티스트의 숨소리 하나, 작은 움직임 하나, 같이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소극장콘서트를 시리즈로 개최하여 새로운 관객층을 개발하고, 예술적 감수성을 향상시켜 제주공연문화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기획되었다.

2015년 5월, 제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보헤미안 ‘이상은’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대표 감성록 밴드 ‘넬’과 서정적인 멜로디의 싱어송라이터 ‘박지윤’에 이어 2016년 첫 번째로 ‘장혜진 콘서트’가 열린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들의 소극장콘서트를 꾸준히 개최할 예정이다.

▸공연일시 : 2016년 01월 16일(토) ~ 17(일) / 오후 5시 30분

▸공연장소 : 제주돌문화공원 오백장군갤러리 소극장

▸공연가격 : 전석 66,000원(1+1으로 예매 시, 장당 33,000원)

▸공연예매 : 인터파크 티켓

▸문 의 : (주) 설문대 1588-2364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