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2-07-02 12:20 (토)
동녘도서관, 동녘시네마 3월 「바다속 세상」 운영
상태바
동녘도서관, 동녘시네마 3월 「바다속 세상」 운영
  • 제주투데이
  • 승인 2016.02.2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녘도서관(관장 현관주)은 지역주민들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매주 토요일 16시에 도서관 강당에서 영화상영 프로그램‘동녘시네마’를 연중 운영하고 있다.

3월에는 「바다속 세상」이라는 주제로 영화 4편을 상영한다.

자세한 상영작 정보는 아래와 같다.

▶ 파이스토리 (3월 5일)

바닷속 슈퍼영웅 파이는 아름다운 부인 코딜리아, 아들 주니어와 함께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파이에게 패하고 쫓겨난 후 복수할 날만 손꼽아 기다리던 악당 상어 트로이가 찾아와 대결을 신청한다. 돌아온 트로이는 인간들의 실험약물 투여로 인해 몸집도, 힘도 훨씬 강력해졌다. 게다가 악당상어 무리까지 합세해 기세등등한 상황. 파이는 트로이와 악당상어 무리에 대적하기 위해 친구들의 도움을 받기로 한다.

▶ 스폰지 밥 (3월 13일)

비키니 시티의 최고 인기 메뉴 게살 버거. 어느 날 게살 버거의 특급 레시피가 사라지자 비키니 시티는 혼란에 빠지게 된다. 스폰지밥과 친구들은 해적 버거수염에게 특급 레시피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레시피를 되찾기 위해 인간 세상으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마법의 주문으로 거대하고 생생해진 슈퍼 히어로 스폰지밥! 그 이상의 웃음이 넘치는 인간 세상 모험에 흡수된다.

▶ 돌핀 (3월 19일)

늘 새로운 세계를 꿈꾸는 호기심 많은 돌고래 소년 다니엘. 매일 똑 같은 지루한 날들이 싫어진 다니엘은 마침내 꿈을 찾아 미지의 세계로 모험을 떠난다. 그곳에서 다니엘은 개성 강한 바닷 속 친구들과 말성꾸러기 오징어 칼을 만나게 되고 칼과 함께 꿈을 찾아 좌충우돌 신나는 일들을 경험하게 된다. 그러나 신나기만 한 여정도 잠시, 곳곳에서 나타나는 험상 궂은 악당들을 만나 다니엘과 칼은 아슬아슬한 위험에 빠지게 된다.

▶ 꼬마 잠수함 올리 (3월 26일)

꼬마 잠수함 올리와 베스는 어느 날 무지개 해적 선장의 증손자라고 떠들고 다니는 해달 밥시를 만나 함께 보물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하지만 무시무시한 바다 악당 샤크 스킨 일당 역시 소문을 듣고 세 친구의 뒤를 쫓기 시작하게 되고, 전설 속의 무지개 해적단을 만나는데 성공하지만 샤크 스킨의 함정에 빠져 차가운 얼음속에 갇혀버린 올리와 친구들. 그들은 과연 무사히 위험에서 벗어나 보물을 찾을 수 있을까?

※ 자세한 사항은 동녘도서관(☎782-5304~5)으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