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우당도서관(관장 김철용)에서는 제주에서 최초로 개최하는 ‘제주 독서문화대전’을 대표할 수 있는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제주 독서문화대전’은 오는 11월 4일 ~ 5일(2일간) 시민복지타운 일대에서 제주와 책을 주제로 한 대규모 북(Book) 페스티벌로 책과 제주의 고유문화가 어우러진 가장 제주적인 책 축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슬로건 공모는 ‘제주 독서문화대전’ 개최 목적에 부합하여야 하며, ‘책 읽는 제주’ 및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주제로서, 신청자격은 지역 및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접수 기간은 22일부터 29일까지이며 접수방법은 신청서를 작성해서 공공도서관 홈페이지(lib.jeju.go.kr) 및 이메일(j0850522@korea.kr), 팩스(064-728-8559) 또는 제주시 우당도서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제주 독서문화대전’ 실무추진단 및 추진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오는 9월 5일 최우수 1점 30만원, 우수 1점 20만원, 장려 1점 10만원을 시상할 계획이다.

제주시는 ‘제주 독서문화대전’을 통해 제주 지역의 ‘책 읽는 사회’ 구현 및 독서인구 저변을 확대하고, 책을 통한 소통과 만남, 이야기가 있는 행복한 참여형 독서문화의 장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며 행사를 대표하는 이번 슬로건 공모에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